[상간녀소송 위자료 60% 이상 감액] 상간녀소송변호사, 상간녀피고 원고 남편 가정사 자세히 몰랐다고 주장

결과 승소

조회수 195

의뢰인은 신입으로 입사한 후 사수인 A씨가 잘 챙겨주고 밝은 사람이라 친하게 지냈습니다. 그럴면서 A씨는 의뢰인에게 호감을 표시하였습니다. A씨의 아내인 원고는 의뢰인과 A씨가 불륜을 저질렀다며 상간녀소송을 제기하고, 수천만 원에 달하는 금원을 청구하였습니다.

상간녀피고 된 의뢰인

의뢰인은 신입으로 입사한 후 사수인 A씨가 잘 챙겨주고 밝은 사람이라 친하게 지냈습니다. 의뢰인과 A씨는 연차휴가가 겹치거나 회식을 하며 같은 공간에 있는 경우가 다수 있었는데요. 그러면서 의뢰인에게 A씨는 호감을 표시하였습니다.

의뢰인은 함께 있을 때 원고 남편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보게 되었는데 아기 사진을 보고 결혼을 하였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만남을 이어가던 중 A씨의 아내인 원고는 의뢰인과 A씨가 불륜을 저질렀다며 상간녀소송을 제기하고, 수천만 원에 달하는 금원을 청구하였습니다.

상간녀피고가 된 의뢰인은 법무법인 대륜 상간녀소송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상간녀소송변호사 “원고 남편 가정사 몰라”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의 상황을 면밀히 파악한 후 상간녀피고 변호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상간녀소송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와 데이트를 하기 위해 A씨가 카드결제를 하였다는 점을 각각 반박함

■ 피고의 호의를 거절하기 어려워 만났을 뿐임

■ 원고 남편의 구체적인 가정사나 개인사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했음

상간녀소송변호사 팀은 의뢰인이 A씨가 유부남인 것을 알고 만남을 이어가지 않았다고 적극 주장하였습니다.

상간녀소송 위자료 60% 이상 감액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참작하여 원고가 청구한 위자료의 60% 이상을 감액하였습니다.

상간녀피고 입장으로 상간녀소송에 연루되었다면, 유부남인지 알고 만남을 이어갔는지에 대한 판단이 쟁점이 됩니다.

이를 적극적으로 반박하고, 억울함을 소명하기 위해서는 대륜 상간녀소송변호사를 찾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국제거래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