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불기소
조회수 65
본 사건 의뢰인은 횡단보도를 걸어가다 자신을 향해 경적을 울린 피해자에 분노를 표출했다는데요.
의뢰인은 차량에서 나온 피해자를 밀치고 뺨을 때리는 등 폭행을 가했다고 합니다.
폭행 혐의가 적용된 의뢰인은 폭행형사처벌 위기에서 저희 대륜을 찾아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폭행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형사사건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의자는 자신에 경적을 울린 피해자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폭행을 저질렀음
■ 피의자는 범행 일체를 자백하고 반성하고 있었으며, 수사에 협조적이었음
■ 피해자는 피의자에 합의금을 지급 받고, 피의자를 용서한다는 의사를 밝혔음
형사사건전문변호사 팀은 피의자가 자신의 범행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으며, 다시는 같은 범죄를 저지르지 않을 것임을 밝혔습니다.
검찰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의자에 대한 공소권 없다”며 불기소처분을 결정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의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위 사례와 같은 상황으로 폭행형사처벌의 위기에 처한 경우에는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에 상담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