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남위자료소송 4,000만 원 감액] 손해배상변호사, 부적절 관계 한 번뿐이라는 것 강조

결과 조정

조회수 26

[상간남위자료소송 4,000만 원 감액] 손해배상변호사, 부적절 관계 한 번뿐이라는 것 강조

상간남위자료소송서 5,000만 원 청구 당해

의뢰인은 친구의 아내와 셋이서 친하게 지냈습니다. 부부는 매일같이 싸우고, 친구의 아내는 의뢰인에게 위로를 해달라며 술을 둘이서 마시자는 요구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몇 번의 만남이 이어졌는데 하루는 친구의 아내와 만취 상태로 잠을 잔 적이 있는데요. 친구는 의뢰인을 상대로 상간남위자료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잠을 잔 것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가졌으나, 5,000만 원이라는 큰 돈을 청구하여 부담이 되었는데요. 이에 감액을 목표로 법무법인 대륜 손해배상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부적절한 관계 맺은 것 한 번뿐”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상간남위자료소송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손해배상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두 사람이 다툴 때마다 원고의 아내는 피고에게 연락을 해왔음

■ 원고 또한 아내를 챙겨 달라며 부탁하기도 함

■ 피고와 원고의 아내가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것은 한 번뿐이었음

손해배상변호사 팀은 청구 범위가 지나치게 과다하여 부당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손해배상변호사, 4,000만 원 감액 성공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는 원고에게 1,000만 원을 지급한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상간남위자료소송에서 4,000만 원 감액에 성공하여 의뢰인은 매우 만족하셨는데요. 대륜 손해배상변호사 팀이 청구 금원이 사건 내용에 비해 과도하다는 것을 강조한 덕분에 조정에 성공하였습니다.

이러한 소송에서는 수차례 사건을 경험한 변호사의 조력이 필요합니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국제거래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