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형사처벌 방어사례] 여수형사변호사 조력으로 폭행 및 주거침입 피고인 벌금형

결과 벌금형

조회수 12

[폭행형사처벌 방어사례] 여수형사변호사 조력으로 폭행 및 주거침입 피고인 벌금형

폭행형사처벌 감형 받아낸 여수형사변호사

폭행형사처벌 및 주거침입처벌을 받게 된 의뢰인은 처벌을 줄이고자 법무법인 대륜의 여수형사변호사를 찾아왔습니다.

의뢰인은 사건 당시 술에 취해 친척집까지 택시를 타고 갔으며 택시비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이모와 사촌누나에게 연락을 취해 택시비를 달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자느라 전화를 받지 않았으며 의뢰인은 두 사람이 자신의 택시비를 내주지 않기 위해 일부러 피하는 것이라 생각하며 두 사람이 자고 있는 집에 주거침입을 통해 들어가 폭행하였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폭행형사처벌을 받게 되었으며 재판에 대비하고자 대륜의 여수형사변호사를 찾아온 것입니다.

감형사유 주장전략

폭행형사처벌 및 주거침입처벌로 기소된 의뢰인에 대한 처벌을 줄이고자 대륜의 여수형사변호사는 감형사유를 주장하였습니다.

■ 의뢰인은 두 사람이 이전에 안 좋은 감정으로 인해 자신을 피한다고 생각하여 분노했으며 당시 만취상태로 이성을 잃었음

■ 의뢰인은 현재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반성문을 제출하였음

■ 의뢰인은 피해자들에 대한 보상 및 치료를 마쳤음

의뢰인의 폭행형사처벌에 대한 감형을 위해 대륜의 여수형사변호사는 위와 같은 조력을 하였습니다.

벌금형 선고

의뢰인은 폭행형사처벌 및 주거침입처벌로 벌금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대륜의 여수형사변호사가 주장한 감형사유가 모두 인정받은 것입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폭행형사처벌을 비롯한 다양한 형사사건에서 최선을 다해 의뢰인은 조력합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국제거래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