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승소
조회수 44
대여금반환소송을 진행하게 된 본 사건의 의뢰인은 가족처럼 오래 알고 지내던 친구가 경제적으로 상당히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되자 친구의 간곡한 부탁으로 큰 돈을 빌려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돈을 갚기로 한 기간이 훨씬 지나 몇 년이 흘러도 친구가 돈을 갚지 않고 되려 의뢰인에게 적반하장의 모습을 보이고 의도적으로 의뢰인을 피하기 시작했습니다.
대여금을 돌려받지 못해 의뢰인까지 경제적 위기에 놓이게 되자 의뢰인은 대여금반환소송을 결심하여 대륜을 찾아오셔서 반환소송의 방법을 여쭈셨습니다.
의뢰인이 친구에게 빌려준 돈을 돌려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대륜의 대여금변호사는 대여금반환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 의뢰인의 카드명세서와 각종 이체 내역을 통해 피고에게 돈을 빌려주었음을 입증함
■ 피고의 적반하장의 태도로 의뢰인의 돈을 갚지 않으려고 피하며 대여금 반환 시기를 늦춰온 것을 입증함
■ 의뢰인과 피고의 메시지 내역을 통해 의뢰인은 꾸준히 대여금을 돌려받기 위해 노력했음을 입증함
위와 같은 대륜의 대여금변호사의 조력으로 인해 의뢰인은 대여금소송에서 승소할 수 있었습니다.
본 대여금반환소송에서 의뢰인은 승소했으며 친구에게 빌려주었던 대여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륜의 대여금변호사는 본 사건에 대해 의뢰인과 피고 사이에 쓰여진 차용증이 없었기에 입증을 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었으나 의뢰인과 변호사의 잦은 면담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으로 입증증거를 확보하여 승소로 이끌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