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63
음주운전처벌 방어를 위해 찾아온 의뢰인은 전문변호사의 조력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은 마을버스를 운행하는 버스기사였습니다. 사건 당일 근무를 마친 후 자신의 승용차를 이용해 친구와 술자리를 약속한 식당으로 갔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식사를 하면서 술을 마셨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대리기사를 불렀는데 계속 기다려도 잡히지를 않았습니다.
피의자는 대리기사를 더 기다려야 했지만 어리석게도 집이 가까우니 금방 갈 수 있다고 생각하여 운전을 직접 하고 가다 단속되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음주운전처벌 방어를 위해 사건 경험이 풍부한 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의뢰인이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는 점
■ 의뢰인은 현재 우울증을 앓고 있고 알코올클리닉을 다니는 등 건강상태가 좋지 않다는 점
■ 의뢰인의 음주운전 거리가 다소 짧은 편이라는 점
대륜의 전문변호사팀은 의뢰인이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는 점, 의뢰인은 현재 우울증을 앓고 있고 알코올클리닉을 다니는 등 건강상태가 좋지 않다는 점, 의뢰인의 음주운전 거리가 다소 짧은 편이라는 점을 주장하였습니다.
법원은 대륜의 전문변호사팀의 주장을 받아들여 집행유예를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음주운전처벌 방어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 전문변호사팀에게 거듭 감사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사례와 같이 음주운전처벌 방어가 필요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오셔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